자카르타 국제대학교 후원행사 ‘JIU 가족의 밤’

2017년 10월 26일 온누리 양재성전에서 열린 ‘JIU 가족의 밤’ 행사가 축복과 성원 속에 잘 마쳤습니다. 주중 저녁 퇴근이 겹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JIU 사역에 관심과 소망을 품은 200여명의 ‘JIU 가족’분들이 참석하셔서 이제까지 인도하심에 풍성한 감사와 은혜를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박희정 목사님의 인도, JIU 소개영상, JIU 사역 발표, 사역자 간증, 김선희 선생님의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JIU의 비전과 현재의 상황을 알리는 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한편, 김요셉 목사님께서는 후원약정을 인도하시면서, 본인도 한국전쟁 후 아버지께서 외국인을 통해 받은 은혜의 빚을 인도네시아 청년들을 향한 교육을 통해 갚는다는 마음으로 장학후원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약정시간중에는 박지화 선생님께서 아름다운 첼로연주로 섬겨주셨고, 이용규 선생님의 신간 사인회와 사역자들과 함께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은혜로운 다과 시간이 이어 졌습니다. ‘JIU 가족의 밤’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과 행사를 위해 앞 뒤에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