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U 설립 위원회의 새로운 멤버를 소개합니다!

2014년 2월 14일, 오랫동안 기다렸던 JIU 설립 위원회의 새로운 멤버들이 마침내 자카르타 땅을 밟았습니다. 이로 인해 저희 위원회 규모는 두 배로 확장되어, 더욱 많은 사역의 진보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합류한 분들은 비즈니스, 건축, 교육의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로서 위원회의 주요 파트의 책임을 맡게 될 것입니다. 이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쌓은 특별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공동체 안에서 조화롭게 합력해 나간다면, 우리 재단의 업무의 구조와 재단의 전문성이 한차원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이들과 함께 보다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계획을 준비해 나가다보면, 바쁘지만 아주 즐거운 2014년 한 해가 되리라 기대합니다.

오창권 선생님은 오랫동안 학교 건물 설계 및 건축을 해오신 건축가로서 환경친화적인 디자인을 많이 해오셨습니다. 그는 BaMI와 파트너쉽을 맺고 JIU 캠퍼스 마스터 플랜 및 도시계획을 개발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는 2014년 7월부터 건축 예정인 JIU 캠퍼스의 첫번째 건물 건축을 총괄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이동열 (다니엘) 선생님은 워싱턴 대학에서 경영학 박사 과정을 전공하였습니다. 그는 여기에 오시기 전에 몽골 국제대학교 국제 경영학과에서 교수로 사역하였습니다. 이 선생님은 재단의 모든 재정을 담당하는 회계 파트를 총괄하시게 됩니다. 그는 또한 창업 센터 설립을 위해서도 힘써 주시게 됩니다.

임서현 선생님은 우리팀 합류한 가장 젊은 멤버입니다. 임 선생님은 한국에서 태어나 중국에서 성장하였으며 미국으로 건너가 문화 교류학 학사 및 국제 교육개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특별히 한국 이민 2세대 아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인 2세 아이들을 위한 초,중,고등 국제 학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세우는 일을 맡게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가 잘 개발된다면, 먼 곳에 있는 교육 환경이 아주 열악한 인도네시아 아이들에게도 좋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3명의 새로운 멤버가 팀에 합류하여 핵심적인 역할을 감당함으로 인해, 우리는 이들이 가진 재능과 비전을 더하여 더욱 열정적으로 사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각 멤버의 역량과 열정을 잘 결합하여, 우리 앞에 놓여진 도전과 장애물을 한 마음으로 잘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2014년 한해 동안 우리의 사역을 통해 더욱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많이 전해드리기를 원하며, 새로 합류한 분들과 더불어 더욱 열심히 앞으로 달려나갈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